어깨 근육 만들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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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샷이글 조회 4회 작성일 2020-11-21 17:09:13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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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깨뽕 만드는 비결 (안보면 후회합니다)

어깨뽕 만드는 비결 (안보면 후회합니다)

정면에서 봤을때 프레임이 넓어보이는 부위

측후면에 자극을 주는 운동법입니다.

상급자 운동이지만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거에요.

어깨운동에 어느것하나 안중요한 것이 없겠지만,

개인적으로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위는 측후면입니다.

이 운동을 통해 다들 어깨뽕 장착해보세요^^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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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어깨운동 #어깨넓어지는운동 #후면어깨

넓은 어깨를 만들기 위한 6가지 간단한 운동

모든 남성이 강하고 건강해 보이고, 완벽한 자세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원합니다. 실제로 이 모든 것이 넓게 떡 벌어진 어깨를 만드는 것으로 성취될 수 있다고 한다면 믿으시겠어요? 그리고 헬스클럽에서든 집에서든 한 달만 운동을 하면 됩니다.



훈련 세션을 한 번 할 때마다, 이 운동들을 3에서 5 세트 반복해야 합니다. 또한, 가장 빠르고 두드러진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, 일주일에 세 번 이 어깨 운동을 하고 훈련일 사이에 하루를 꼭 쉬도록 하세요.

타임스탬프:



어깨가 작동하는 방식 0:23

운동:

- 시티드 숄더 프레스 1:07

- 스탠딩 레터럴 레이즈 2:03

- 벤트 오버 로우 2:53

- 물구나무 푸시업 4:06

- 레터럴 레이즈와 포워드 레이즈 번갈아 하기 4:55

- 벤트 오버 리버스 플라이 5:32

흔히 저지르는 실수 6:35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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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약:



- 전면 삼각근은 팔을 구부리고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측면 삼각근 덕분에 옆으로 손을 뻗을 수 있습니다. 후면 삼각근은 팔을 뒤로 뻗어서 회전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


- 시티드 숄더 프레스는 몸통을 흔들거나 숙일 수 없는 자세에서 효과적으로 전면 삼각근을 단련합니다. 결과적으로, 더 무거운 덤벨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.



- 동작의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, 스탠딩 레터럴 레이즈는 측면 삼각근을 키우고 강화합니다.



- 벤트 오버 로우는 후면 삼각근을 단련하는데 아주 좋습니다. 동작 마지막 단계에서 팔은 곧게 펴야 하지만, 덤벨이 땅에 닿아서는 안 됩니다. 한쪽을 하고 나면, 덤벨을 다른 쪽으로 옮겨서 휴식 시간 없이 왼쪽 어깨 운동을 시작하세요.



- 물구나무 푸시업은 어깨를 발달시키는 것 이외에도, 등, 가슴 윗부분, 그리고 코어 근육을 발달시킵니다.



- 만약 운동하는 동안 근육이 당기는 것을 느낀다면, 관절과 관절을 돕는 근육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이것은 고통과 심지어 부상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.



- 어깨가 커지고 근육이 발달할수록 운동 시간과 강도를 늘리도록 노력하세요;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싶어 질 수도 있습니다.



- 한 가지 유형의 삼각근에만 집중해서 다른 삼각근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세요. 이런 실수는 크고 건장한 어깨를 만드는 궁극적인 목표를 방해하게 됩니다.



- 근육을 키우려면, 먹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.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고, 달걀, 고기, 가금류, 생선, 야채, 유제품과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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